Advertisement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오묘한 아우라를 담은 색채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에 띈다.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 위에는 "KRYOMAN X DJ SODA X 1ST KLASE HOLDING BACK (FT. KYE)"라는 텍스트가 써져 있고, "COMING SOON 2018 NOVEMBER"이라고 컬래버레이션 곡 발표 소식을 알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Advertisement
특히 DJ 소다가 함께하기로 한 크라이오만은 영국 런던에서 주요 활동하는 일렉트로 하우스, 트랩, 퓨쳐 하우스 장르 DJ다. 크라이오만은 2005년부터 고성능 조명, 스모크 건, 고화질 LED 매핑 등이 내장된 10피트 높이의 로봇 슈트를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이후 스티브 아오키, 티에스토, 아프로잭, 블랙아이드피스, 니키미나즈 등 전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전 세계를 투어 및 작업한 바 있다. 대표곡으로는 2016년 발표한 'My Squads Lit'(마이 스쿼즈 리트)이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지난해 8월 한국인 최초로 영국 BBC 라디오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높은 글로벌 관심을 얻기도 했다. 9월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에서 잭마스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DJ들과 함께 한국인 대표로 게스트 초청을 받았고, 11월에는 세계적 페스티벌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에 초정되는 등 글로벌 DJ로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DJ 소다는 이달 안에 크라이오만(Kryoman), 퍼스트 클래스(1st Klase)의 협업 곡 'Holding Back(FT. KYE)' 발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