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컨셉 포토는 단체 사진 두 컷과 멤버들 개인 포토 1컷씩 총 5장이다. 멤버들의 개인 포토에는 단발로 완벽하게 변신한 조현아의 청순함이 묻어나는 옆모습과 바닷가를 배경으로 시선을 아래로 향한 권순일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어 방파제에 기댄 박용인이 그윽한 눈빛과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Advertisement
이번 컨셉포토는 런던과 밀라도 등을 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김영철 작가와 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로도 유명한 김영철 작가는 겨울을 맞이하는 바다를 배경으로 어반자카파 멤버들을 특별한 연출 없이 오직 작가의 시각으로 담아냈다. 곧 다가올 겨울 감성을 한껏 드러낸 컨셉 포토는 정규 앨범에 더없이 어울려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을 통해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16년 발표한 미니앨범 '스틸(Still)' 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시작으로 빈지노와 함께 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곡 '목요일 밤' 을 비롯해 싱글 타이틀로 발표한 '혼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까지 모두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기록적인 흥행을 잇고 있다.
Advertisement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