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나래는 무지개 회원들의 2019년 새해 운세를 읽어 내려갔다.
Advertisement
이때 헨리는 "옛날에 앨범 커버 디자인 해달라고 했을 때"라며 과거 기안84가 거절했던 기억을 꺼내들었다. 당시 기안84는 회사 때문이었다고 해명했다고. 이 과정에서 헨리는 기안84가 쌈디의 앨범 티저에 참여했다는 말에 서운한 표정을 지었다. 결국 기안84는 헨리에게 무릎꿇고 사과한 뒤, 다음 앨범 참여를 약속했다.
Advertisement
전현무가 박나래를 대신해 그녀의 새해 운세를 읽었다. 전현무는 "결혼하지 않은 처녀가..."라며 첫 소절을 읽었고, 회원들은 폭소했다. 그는 "결혼하지 않은 처녀가 농락을 즐기는 것이 당치 않은 것 처럼 성숙되지 않았는데 일을 성사시키려 하면 부당하다"며 읽었다.
Advertisement
이어 자신의 캐릭터가 그대로 반영된 무지개 회원들의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요즘 핫한 밴드 퀸의 프레디 머큐리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연출한 전현무의 무대는 무지개 회원들을 초토화 시켰다.
모든 축하 무대 후 기안84는 무지개 회원들에게 기안84 유니폼을 선물하며 훈훈하게 개업식을 마무리했다.
이날 정려원은 "'동친'이랑 김장하는 날이다"고 말했다. 동네 친구의 정체는 바로 박나래.
박나래는 "집이 5분 거리더라. 처음 무지개 라이브 나왔을 때, 그날 우리 집에 오셔서 새벽 5시까지 마셨다"고 말했다.
정려원은 박나래의 지침대로 배추를 씻고, 양파 까기에 도전했다. 어느덧 김장 준비가 끝나고, 한복 차림으로 박나래가 등장했다.
코미디 프로그램 연습 끝나고 바로 왔다는 박나래. 의상을 갈아 입기 위해 드레스 룸으로 향했다. 이때 박나래는 정려원의 드레스룸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정려원은 "나래씨가 입을 것은 이거다"며 일바지를 건넸고, 박나래는 "예쁜 옷 주는 거 아니냐"며 당황했다.
박나래는 할머니 표 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무 갈아넣기, 생새우와 조기. 모든 재료 준비 후 본격 김장을 시작했다. 함께 했기에 한 층 수월했던 김장. 정려원은 "이제 식당에 가서도 김치를 꼭 다 먹을거다"고 말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김치 맛에 궁금증을 표했다. 이때 박나래는 "선물을 가져 왔다"고 말했고, 무지개 회원들은 김치 맛에 화들짝 놀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의상을 드레스 의상으로 갈아입은 두 사람. 박나래와 정려원은 김장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수육과 뱅쇼를 함께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조정석♥거미, 자식농사 성공했다.."둘째 딸, 신생아인데 벌써 예뻐"(틈만나면) -
'이정후 父' 이종범, 외손자 메이저리그 보내나.."조만간 구단서 스카우트 들어올 듯"(슈돌) -
[SC이슈] 하프파이프 편성 논란·일장기 오송출에도…JTBC 올림픽 중계 시청률 17.6% 돌파 -
김준현, '팬 무시' 논란..엇갈린 목격담 "기분 더러워" vs "그런 사람 아냐" -
차태현, 조인성과 동업 후 회사 대박 났는데...♥아내 식당 사업엔 선 긋기 "절대 안 돼" -
에이핑크 오하영, 통통했던 신인시절 "중3인데 살 못뺐다고 많이 혼나"(동해물과) -
이지훈♥아야네, 19명 대가족 설 풍경 공개..5층집이 북적북적 '복이 넘쳐나' -
'이필립♥' 박현선, 셋째 임신 중 놀라운 비키니 자태..배만 볼록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