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녹화 전 실제 전문가에게 텐트 설치법을 전수받은 김용만은 알찬 캠핑의 꿈에 부풀어 멤버들을 차박캠핑의 세계로 인도했다. 차 위 루프탑텐트를 1초 만에 끝낸 반면 어넥스(차량에 설치된 텐트 주변을 막아주는 천막) 설치는 멤버들이 힘을 합쳐 우여곡절 끝에 완성했다. 극찬하는 김용만과 의아해하면서도 새로운 경험을 해 즐거운 멤버들의 조화가 다채로운 볼거리를 안겼다.
Advertisement
이후 김용만은 '차박의 성지'라 불리는 곳으로 멤버들을 안내했고 아름답게 펼쳐진 겨울의 자연 풍경에 아이처럼 신나하는 다섯 남편들의 모습은 시청자들마저 들뜨게 했다. 성지로 가는 도중 들른 송어축제 구경도 겨울의 계절감이 물씬 느껴졌다는 반응. 이들은 정해진 장소에서 10분간 직접 송어를 잡는 맨손잡기 이벤트에 참가, 특히 김치전과 오믈렛의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김용만은 열혈 맨손 투혼을 보이며 웃음을 전파했다.
Advertisement
앞서 '오중이는 자연인이다' 특집에서 선보였던 '출석부 게임' 리턴즈도 깨알 같은 재미였다. 2연속 얼음물에 머리감기 벌칙을 받았던 권오중은 집에서 미리 맹연습을 하며 의욕을 불태웠다. 설욕전을 꿈꿨지만 또 다시 벌칙에 당첨, 한층 업그레이드된 얼음물에 등목하기를 체험하며 한 겨울 캠핑의 짜릿한 묘미를 배가시켰다.
Advertisement
이처럼 캠핑 핫트렌드 차박에 도전한 다섯 남편들의 보람찬 하루는 시청자들까지 대리만족하며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들었다. 이들의 새로운 일탈이 더욱 궁금해지는 MBC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