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는 "대성이형♥♥"이라면서 동생에게 형이라고 칭하며 장난과 애정을 듬뿍 담으며 글을 써내려갔다.
Advertisement
하지만 지드래곤의 장난이 담긴 폭로는 이에 그치지 않고 추신글로 이어졌다. 그는 "외국 나가실 때만 고삐가 풀려서 사실 좀 덜 걱정했었는데 요즘은 한국에서도 막 푸신다면서요? 알아서 잘 하겠지만 항상 조심해요 우리♥"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매체는 해당 건물 총 5개 층에서 접대부를 고용하는 유흥주점들이 불법 영업되고 있으며 성매매 알선까지 하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대성이 빌딩을 구매한 건 2017년 11월로 알려졌으며, 해당 유흥업소들은 지난 2005년부터 영업해온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대성은 지난해 3월 13일 강원도 화천 육군 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오는 12월 전역할 예정이다. tokkig@sportschosun.com
다음은 롤링페이퍼 전문
대성이형♥♥
지금 형에게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이상하게 자꾸만 야해져요♥♥
형의 매력의 원천은 대체 뭐죠? 어쩜 그럴 수 있죠?
항상 빅뱅을 위해 중간다리... 아 다리 예쁜 여자 좋아하시죠? 저도요♥♥ㅎㅎ
암튼 중간다리 역할을 잘해주셔서 빅뱅이 이렇게 단 한 번의 다툼도 없이 쭉 사이가 좋은 거라 생각해요.
동생에게는 친구 같은 형들에게는 귀염둥이 막내 같은 형의 카멜레온 같은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몸으로 치면 형은 유연한 허리에... 남자는 허리죠!!
형 그렇게 대단하시다면서요? 우와 ♥♥
암튼 형이 허리라 믿음이 갑니다.
앞으로도 항상 늘 형의 이름만으로 웃을 수 있는 모두가 유쾌해지는 그런 멋진 예쁨 받는 대성이형이 되길 바랄게요! 형! 됐고! 사랑해요!
ps : 외국 나가실 때만 고삐가 풀려서 사실 좀 덜 걱정했었는데 요즘은 한국에서도 막 푸신다면서요? 알아서 잘 하겠지만 항상 조심해요 우리♥
그리고 이건 그냥 궁금해서 그런데 집에 휠체어는 왜 있는 건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