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포츠조선 주최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 참여 열기 후끈

by

스포츠조선이 주최하는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 대한 의료기관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여러 병·의원, 의료기기 업체들의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

이번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은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및 지역사회 공헌 활동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의료건강 분야의 모범 사례를 발굴하고 사회공헌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포츠조선·헬스인뉴스 주최, 조선일보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의 공모 분야는 ▲공공기관 및 단체 ▲종합병원 ▲전문병의원 ▲제약·바이오 ▲의료기기 업체 ▲건강기능식품 업체 등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 기준은 사회적 약자 및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헌 활동을 비롯해 제품(서비스) 이용 시 고객의 만족 및 편의, 윤리적이고 공정하게 운영, 지역사회의 환경 개선 의지, 근로자의 업무 환경을 보호·개선하기 위한 노력 등이 이뤄졌는지를 평가한다. 단 의료사고 및 면허정지 이력이 있는 곳은 참가 신청을 제한한다.

수상 대상자 선정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사전조사와 공적 평가를 토대로, 분야별 전문가로 이뤄진 심사위원들을 구성해 결정된다.

수상 의료기관 및 기업에는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 상패 및 상장, 엠블럼 등이 제공된다.

접수 방법 및 문의는 포털에서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을 검색하거나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상식은 12월 5일 오전 10시 서울 노보텔 엠베서더 강남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