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제 2의 송가인'을 꿈꾸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남자'들이 모여 치열한 경쟁과 화끈한 무대를 선사하는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이다. 보다 크고 보다 넓게, 트로트의 판을 키워 대한민국 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또 하나의 역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이윽고 예심 무대의 막이 오르자, 참가자들은 텀블링을 하며 무대 위에 등장하는 가 하면, 현란한 비트박스와 파워풀한 공중돌기는 물론, 자유자재로 얼굴 표정과 목소리를 변화시키는 다재다능한 끼를 분출해냈다. 또한 한 참가자는 식스팩을 넘은 에잇팩 조각 복근을 드러내며 현장의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각자의 개성과 강점을 한껏 드러낸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이 흡사 라스베이거스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태양의 서커스' 공연을 보는 듯한 신선함과 놀라움을 선사했다.
Advertisement
실제 '미스터트롯' 전 시즌인 '미스트롯'이 국내 투어는 물론 하와이, LA 등 미주 지역에 진출해 성황리에 투어를 끝마친 상황. '미스터트롯'이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를 무기로 해외에 진출해 K-트로트의 위상을 넓힐 수 있을 것인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첫 방송은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