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먼저 우리 모두의 리얼한 일상을 관찰하며 탐구하는 '모두의 탐구생활'에서는 형제, 자매의 일상을 다룬다. 정신혜와 정가은의 공감 200% 자매 에피소드는 물론, 양세찬의 친형인 양세형이 특별 출연해 현실 형제의 리얼 케미를 뽐낼 예정. 특히 '롤러코스터'의 핵심 목소리, 서혜정 성우가 두 형제의 엄마로 깜짝 출연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Advertisement
성격유형 지표 MBTI에 따라 영화 속 주인공들의 성격을 바꿔보는 'MBTI 극장'에서는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명장면을 재해석한다. 송진우가 극 중 정우성 역, 정신혜가 손예진 역으로 분해 명장면인 '술잔 고백'을 MBTI에 따라 재탄생시킨다. 색다른 영상미와 빠른 대화의 묘미가 돋보이는 코너 '가족의 초상'에서는 아빠의 생일을 맞은 가족 구성원들의 솔직한 속마음을 들여다보며 신선한 웃음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연출을 맡은 권성욱 PD는 "오늘 방송되는 3회에서는 공감과 웃음 요소를 더욱더 풍성하게 탑재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양세형, 정가은, 서혜정 성우의 열연에 힘입은 '모두의 탐구생활'부터 이번 주 다시 돌아온 'MBTI 극장', 육아할 때 피할 수 없는 두 집안의 만남 상황을 그려낼 '육아공화국', 족발을 먹으면서 점점 변화하는 문세윤이 관전 포인트인 '슬기로운 야식생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