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곤지암리조트, 마켓컬리와 함께 '곤지암리조트 컬리 패키지' 출시

by
Advertisement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여유롭고 합리적으로 보낼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컬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근교의 리조트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힐링할 수 있어 가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Advertisement
'곤지암리조트 컬리 패키지'는 3040맘들에게 친숙한 마켓컬리 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20일 11시까지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오픈 판매되며, 투숙기간은 10월 21일까지로 초가을 힐링 여행과 추석 연휴까지 미리 준비할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 컬리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에서 오롯이 힐링에만 전념할 수 있는 '룸온리' 상품과 20여가지의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세계 음식을 뷔페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라시아 브런치 패키지'로 구성했다.

Advertisement
프로모션 상품에는 곤지암루지와 곤돌라 이용시 20% 할인과, 주말을 제외한 주중 투숙 이용객에게는 체크아웃 시간을 12시로 한 시간 연장해 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객실에서의 완벽한 힐링은 물론 1.9km 트랙을 달리는 루지를 비롯하여, 곤돌라로 이용 가능한 스키장 정상의 '정상휴게소'에서는 작은 동물원과 인생 포토존,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하늘테라스 등 녹음이 우거진 숲 속에서 치유하고 힐링하며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또한,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산책 정원인 생태하천 역시 투숙객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북유럽 스타일의 친환경 나무로 조성된 어린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등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