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친환경 생리대 브랜드 나트라케어가 온라인 공식몰 WDAY24(더블유데이24)를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온라인 공식몰 오픈으로 기존에 국내 출시되었던 나트라케어 울트라패드 및 일부 탐폰, 팬티라이너 제품들 뿐만 아니라 그동안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울트라엑스트라패드 및 맥시패드(나이트타임) 등의 새로운 라인업 제품들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나트라케어는 최근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정기구독 서비스도 도입했다. WDAY24에서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나트라케어 제품을 정기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구성 또한 다양해 선호도 및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트라케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나트라케어 관계자는 "30여년 간 한결같이 여성의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 철학이 담겨진 나트라케어를 더욱 편리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대형마트 및 H&B스토어 등으로 판매점이 확대될 예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나트라케어가 전달하는 여성과 지구의 긍정적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밝혔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