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혼 준비 됐습니다!"…황정음, 화끈한 입담으로 'SNL 코리아' 포문 열었다 [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SNL코리아' 호스트로 나서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30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5 5회 호스트로 배우 황정음이 출연했다.

이날 황정음은 "너무 떨리는데 너무 재미있다, 여러분들에게 모든 걸 보여드리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이에 신동엽은 "묘한 시기에 나와주셨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이 궁금해하더라. 나한테도 물어봐서 '모르니까 직접 말하라'고 했다"면서 황정음의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자 황정음은 "궁금했던 것이 있으면 물어봐라 시원하게 말씀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고, 크루 김아영이 "궁금한 게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리지 않았냐"라며 남편을 저격하는 게시물을 올린 것을 언급하려하자 황정음은 정색하는 표정을 드러냈다. 이에 김아영은 황급히 "사진 필터는 어떤 걸 쓰시냐"고 물었고, 황정음은 "앱 이름이 생각이 안 난다, 생각이 나면 말씀드리겠다"라고 답했다.

특히 신동엽은 황정음의 작품 보는 눈을 칭찬하자, 황정음은 "다 잘된건 아니지만 사랑을 많이 받았다"면서 "제가 생각해도 작품 보는 눈은 있는데, 남자 보는 눈이 없는 것 같다"고 화끈한 입담을 펼쳐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신동엽은 "이런 말을 막 해도 되냐"며 걱정했고, 황정음은 "차라리 작품 보는 눈 보다 남자 보는 눈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또한 황정음은 SBS '7인의 부활'에 대해 "'7인의 부활'은 탈출해서 부활하는 이야기다. 저도 말 그대로 탈출해서 부활하려구요"라며, "준비 됐죠?"라는 신동엽의 말에 "네! 이혼 준비 됐습니다!"라고 외쳐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 씨와 결혼해 이듬해 첫째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2020년 한 차례 파경의 위기를 맞이했으나, 다시 재결합했고 다음해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하지만 지난달 결혼 8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특히 황정음은 자신의 이혼과 관련해 귀책사유가 남편에게 있음을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폭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적으로 남편의 얼굴과 신상을 공개하는가 하면, 댓글을 통해 남편의 불륜을 암시하기도 해 충격을 안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