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들에게 물어봐' 오정세 "무중력 덕에 이민호와 같은 눈높이서 연기"

by
tvN '별들에게 물어봐' 제작발표회가 18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열렸다.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도림=박재만 기자pjm@sportschosun.com/2024.12.18/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오정세가 무중력 상태에서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서숙향 극본, 박신우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신우 감독,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 한지은이 참석했다.

이민호는 "무중력 훈련을 하기로 스케줄을 짰다가 그 당시 코로나로 인한 갑작스러운 정세로 인해 갈 수가 없었다. 그래서 각자 따로 준비하고 훈련했던 걸로 기억한다. 몸을 쓰는 훈련을 많이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오정세는 "어떤 큰 동작을 하는 게 힘든 게 아니라 가만히 서있는 것도 힘들었고, 구현해주는 스태프들도 힘들어 하던 현장이었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것은 우주 공간에서 이민호 씨와 같은 눈높이로 연기할 수 있는 신기한 경험을 했다는 것이다. 지구에서는 할 수 없는 (경험)"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의 지구밖 생활기를 담은 작품. 내 최초 스페이스 오피스물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주목받는 중이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2025년 1월 4일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