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이소 건기식 판매사 3곳으로 증가…DXVX, 오브맘 6종 출시(종합)

by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웰빙라이프 뉴트리션 브랜드 '오브맘'(Ofmom)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해 생활용품점 다이소 주요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스트레스, 쉼'과 '피부건강 면역톡톡!!', '눈건강 아이라이트', '다이어트 홀릭', '기억력 그린라이트', '비타민C 플러스 톡톡!!' 6가지 제품이다.
가격은 30포 또는 30정 들이 1박스에 5천원으로 동일하다.
DXVX는 자체 마이크로바이옴(체내 미생물) 연구소에서 헬스케어 소재와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자회사 한국바이오팜(GMP)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우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DXVX는 전국 다이소 매장 중 1차로 선정된 20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로써 다이소에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곳은 대웅제약과 종근당건강을 포함해 3곳으로 늘었다.
앞서 일양약품은 지난 2월 24일 다이소에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했다가 일부 약국의 불매 움직임이 보이자 같은 달 28일 철수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 김남철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1단계 제품은 자가건강 예방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1020세대를 위해 그 효능을 간편하고 맛있고 재밌게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둔 헬스앤뷰티 제품"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