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바이오센서, 경기 사랑의열매와 '사랑의 스탠다드 멘토' 캠페인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포뮬러 공개 25주년 기념 이벤트
조아제약, 취약 계층 청소년에 기억력 개선 돕는 건기식 기부
▲ 시지메드텍은 경추 유합 솔루션 '유니스페이스(UniSpace® Stand-Alone C Cage)'를 멕시코와 트리니다드 토바고에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니스페이스는 기존 경추 유합 기기의 한계를 극복한 일체형 독립 구조(Stand-alone) 설계를 적용해 추가적인 경추용 플레이트 없이도 안정적인 고정이 가능하며, 수술 과정을 간소화해 절개 부위 축소와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2024년 6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510(k) 승인을 획득했다.
▲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지난 11일 기흥사무소에서 경기 사랑의열매와 '스탠다드 멘토(STANDARD Mentor)'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소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내년 8월 10일까지 1년간 에스디바이오센서의 개인용 혈당측정기 '스탠다드 멘토' 패키지에는 사랑의열매 로고와 함께 판매 수익금 일부가 사랑의열매에 기부된다는 내용의 문구가 삽입된다.
▲ 헥토헬스케어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의 원료 '드시모네 포뮬러(DSF)' 공개 25주년을 기념해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수제 약과 브랜드 '생과방'과 협업한 한정판 선물을 제공하고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프리미엄 전시, 공연 초대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우디오 드시모네 박사가 개발한 과학 기반 포뮬레이션 드시모네 포뮬러는 25년간 SCI 등재 논문 365편 이상을 통해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았고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등록했다.
▲ 조아제약은 13일 서울시 영등포구 본사에서 국제개발협력 비정부기구(NGO) 지파운데이션과 건강기능식품 조아 메모리부스터 기부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조아 메모리부스터는 기억력 개선을 돕는 개별인정형 원료 피브로인추출물BF-7,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추출물, 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을 함유했다. 기부 물품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취약 계층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harrison@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