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리엔톡' 태국 품목허가 획득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출시 3개월 만에 30만포 돌파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위한 '피닉스 슈퍼캠프' 실시
▲ 대원제약은 영유아 및 어린이 전용 쿨링 패치 신제품 '콜키 열냉각시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약국 유통 열냉각시트 제품 중 유일하게 독일 피부과학 연구기관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최고 등급인 5 Stars를 획득했다. 무색소·무향·저자극의 부드러운 시트로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8시간 동안 시원한 쿨링 효과가 지속된다.
▲ 파마리서치바이오는 최근 보툴리눔 톡신제제인 '리엔톡(Re N Tox)'이 태국 식품의약품청(TFD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태국이 동남아시아 대표 미용·성형 시장인 만큼 이번 허가가 향후 해외 진출 확대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회사가 기대했다. 회사는 강원도 강릉에 연간 600만 바이알 생산이 가능한 연면적 7천905㎡(약 2천400평) 규모의 제2공장 완공을 앞두고 있어 해외 시장에서 예상되는 대규모 수요에도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생산 역량을 갖출 수 있다고 강조했다.
▲ 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선보인 다이어트 젤리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30만포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4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다이어트 젤리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1천㎎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 모델 한혜진이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해 주목받았다.
▲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난 7~9일, 13~16일 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생애설계 지원 프로그램 피닉스 슈퍼캠프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캠프는 ▲ 건강 ▲ 가족 ▲ 여가 ▲ 재무 ▲ 은퇴 등 생애 기초 5대 영역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그룹 구성원 각자 삶의 단계에 맞춘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이끄는 피닉스 슈퍼캠프'를 슬로건으로 ▲인성 ▲학습법 ▲삶의 기술 세 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서울=연합뉴스)
harrison@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