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까지 23개 분야 98명 선발 예정
(평창=연합뉴스) 임보연 기자 = 강원 평창군은 2026년 상반기 직접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1차 모집 결과를 바탕으로 일부 사업 분야에 대해 2차 재공고를 했다.
앞서 1차 모집을 통해 38개 분야에서 46명의 참여자를 선발했으나 일부 사업에서 미접수, 인원 미달 등이 발생함에 23개 분야와 1차 공고 시 미실시했던 마을 가꾸기 등 일부 사업을 대상으로 2차 모집한다.
2차 모집을 통해 총 98명의 참여자를 선발할 계획이며, 모집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선발된 참여자는 2월 23일부터 근로계약을 체결해 사업별로 3개월에서 6개월간 근무하게 되며, 시급 1만320원의 임금과 간식비, 주휴수당이 지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주소지 읍면 사무소 산업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limbo@yna.co.kr
연예 많이본뉴스
-
벤, 출산 6개월만 이혼 결심한 이유 "배신감 감당해 내기엔 너무 컸다" -
에스파 윈터 "번식장 끌려갈 뻔한 구조견 입양"...품종견 논란 직접 해명 -
40세 보아, SM 떠나더니..'뽀글머리+문신' 파격 변신 "욕망 있는 날" -
김연아, 화장 고치는 모습도 아름다워..♥고우림 또 반할 청초미 -
'28기 순자 결별' 미스터킴, 고소장 공개하더니 결국 경찰서 출석 "죄 없이 와도 무서움" -
홍수아, 다리 길이 AI 합성인줄…1일 2밀크티에도 '뼈말라' 몸매 -
최강희 "부산서 첫눈에 반한 외국男"...'엿' 때문에 놓친 굴욕담 -
'출판계 아이돌' 김민경, '라스' 뜨자마자 김구라 잡았다…"맥 끊겨" 호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