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솔로지옥5' 이성훈 양다리 의혹?…제작진 "본인 확인 결과 사실 아냐"

by
사진 제공=넷플릭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솔로지옥5' 출연자 이성훈이 양다리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제작진이 입장을 전했다.

Advertisement
넷플릭스 연애 서바이벌 '솔로지옥5' 측은 2일 스포츠조선에 "출연진 측과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대만 매체 자유시보는 이성훈이 전 여자친구와 교제하는 동안 여러 차례 다른 여성들과도 만났다고 보도했다. 또한 이성훈이 과거 100만 명의 틱톡 팔로어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헤나 양과 교제했으며, 교제 도중 수 차례 외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해 이성훈은 개인 계정에 "저는 불륜에 연루된 적 없다. 이런 주장은 모두 거짓이며, 명예훼손으로 이미 법적 절차가 시작됐다"고 해명했다. 이후 그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삭제했다.

한편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오는 3일 넷플릭스를 통해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Advertisement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