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 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이같은 소비자 고민 해결을 위해 전문가를 앞세웠다.
Advertisement
'설 특집 MD가 간다'는 설 선물로 인기가 높은 대표 카테고리 담당 MD가 직접 산지를 방문해 생산-가공-포장-배송 상태까지 검증한 양질의 상품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1탄(6~8일) 건강식품 김종혜 MD편
Advertisement
2탄(9~12일) 가공식품 김영준 MD편
3탄(13~15일) 한우 임성희 MD편
설 명절 선물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한우'도 롯데닷컴 MD의 손길이 닿으면 남달라진다. 임성희 MD가 선별한 '횡성한우 으뜸1호(2.4kg)'는 가정에서의 활용도를 고려해 등심(1.2kg)과 국거리(600g), 불고기용(600g)으로 구성했다. 국내 한우 최대 산지인 횡성 농가와 직거래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했다. 기존 30만원대의 상품 가격을 행사 기간인 13일부터 15일까지 단 3일간 10만원대 후반으로 낮추고 락앤락 케이스로 포장해 실속까지 챙겼다.
4탄(16~19일) 신선식품 김윤경 MD편
설 즈음에 맛볼 수 있는 제철과일 한라봉도 설 선물로 제격이다. 제주 한라봉은 진한 향기과 풍부한 과즙이 특징으로, 비타민 C가 풍부해 겨울철 피로회복과 감기 예방에 좋다. 김윤경 MD는 제주도 서귀포 한라봉 농가를 찾아 한라봉 당도와 품질, 설 전 안전배송, 포장 등을 꼼꼼히 챙겨 특별전에 내놓았다.
롯데닷컴 생활팀 오정훈 팀장은 "명절 가장 사랑 받는 선물은 먹거리이지만 원산지나 제조 과정에서의 소비자 불안은 계속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를 해소하기 위해 식품담당 MD들이 직접 나섰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