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어라운지 '블렌딩 5종 핸드드립커피'는 지난 8월 출시된 어라운지 블렌딩 커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제품으로 최고급 원두가 선사하는 각기 다른 향과 맛으로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수함과 깔끔한 단맛이 인상적인 '리프레시 브라운', 스모키향과 깔끔한 뒷맛이 일품인 아라비카 100% 블렌딩 '챠밍 블랙', 최고급 C.O.E(Cup of Excellence) 커피의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선사하는 '퓨어 화이트', 매혹적인 산미가 특징인 '시크 퍼플', 최고급 에티오피아 첼바 원두 특유의 풍부한 베리 향이 가득한 '젤러스 레드'로 구성됐다.
Advertisement
할리스 카페투고 드립커피 2종은 할리스커피 연구소에 있는 국제 공인 커피감별사들의 까다로운 커핑테스트에서 고득점을 받은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한 고급 커피다. '플라워 브리즈 블렌드'는 브라질과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사용해 견과류의 고소한 단맛과 산뜻한 신맛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며 '스모키 브라운 블렌드'는 브라질과 과테말라 원두를 사용해 진한 커피의 중후함을 담았다.
Advertisement
커피베이 드립커피 2종은 '에스프레소 블렌드 드립커피'와 '에티오피아 이가체페'로 구성됐다. '에스프레소 블렌드 드립커피'는 콜롬비아 슈프리모, 인도 카페로얄 등 4가지 원두를 배합한 블렌드로 커피베이만의 독창적인 커피맛이 일품이다. 풀시티 로스팅으로 고소한 향과 단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에티오피아 이가체페(Ethiopia Yirgacheffe)'는 커피의 본고장인 에티오피아의 야생커피로 재배되는 고급 원두를 사용해 부드러운 꽃내음과 신맛이 깔끔하게 전해지는 제품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