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걷기로 건강, 칼로리 소모 해결
Advertisement
이를 극복하려면 일상생활에서 운동이 되는 걷기를 추천하는데 '핏플랍' 듀에 메리제인 캔버스를 착용 한다면 칼로리 소모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핏플랍' 듀에 메리제인 캔버스는 마이크로워블보드가 장착돼 발의 피로감을 분산시켜 오래 걸을 수 있고 보행 시 관절에 주는 압력을 최소화 했다. 발의 에너지 소비가 적은 중앙아치 부분은 다리근육을 11%까지 활성화시켜 일반 슈즈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모던한 디자인으로 정장 및 캐주얼 등 다양한 룩에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Advertisement
여자의 나이를 한번에 가늠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피부다. 20대는 밤을 새도 탱탱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지만 서른대로 들어서는 순간 수분과 탄력은 점점 줄어들어 바람 빠진 풍선처럼 되고 만다. 직장인 여성들은 피부과를 가거나 스킨, 에센스, 로션, 영양크림 등 단계별로 바를 수 있는 여유가 없기 때문에 에스티로더의
Advertisement
'뉴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은 마이크로 발효 영양소가 첨가돼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주며 피부의 근본을 탄탄하게 다져준다. 또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가 촉촉하고 매끄러워지며 피부 속부터 맑고 투명한 빛을 띠게 되는 것이 장점이다. 노화 징후에 잘 대처할 수 있게 완성돼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허브티로 스트레스 다스리자
직장 상사에게 시달림을 받아 두통이 잦다면 페퍼민트 차를 마시는 것이 좋다. 시원한 멘톨향이 특징인 페퍼민트는 두통은 물론 집중력과 졸음방지 효능이 있어 정신을 맑게 해준다. 부드러운 향이 일품인 자스민 차는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 시켜 우울증과 인후통을 해소시켜준다. 회사에서 다량으로 마신 커피로 밤잠을 이루지 못한다면 따뜻한 카모마일 차를 추천한다. 카모마일은 불면증과 함께 몸에 혈액순환을 도와 겨울철 손발이 찬 사람에게 좋으며 피로회복에도 그만이다.
커피, 술값 아끼면 1년에 240만원
요즘 결혼 적령기가 늘어나 여자 서른은 노처녀란 말이 어색할 정도다. 하지만 결혼에 대해 신중히 고민하고 자금도 어느 정도 모아져야 할 시기는 확실하다. 그래서 새해가 되면 모두들 저축을 결심하는데 은행 예금, 적금 금리가 2%대까지 내려가 실제로 목돈 모으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직장인들이 생활 속에서 돈을 모을 수 있는 팁을 제안한다.
직장인들이 하루에 커피 한잔, 한 달에 술자리 모임 등에 쓰는 돈은 평균 30만원 정도 되는데 이 소비를 1/3로 줄인다면 1년에 240만원을 모을 수 있다. 월 100만원을 1년 동안 저축하는 직장인이라면 240만원이라는 돈은 20% 확정금리와 같다. 생각 없이 쓰는 돈만 막아도 1년에 큰 금리로 돌아오기 때문에 평소 절약하는 습관이 중요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