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먹거리x파일 간장게장, 이번엔 진짜 '착한 게장집'? 관심 집중

by
먹거리x파일 간장게장
Advertisement
'먹거리x파일 간장게장'

Advertisement
'먹거리X파일'이 착한 간장게장집을 다시 찾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먹거리X파일'에서는 인증이 취소된 착한 간장게장집과 두 번째 착한 간장게장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지난 2012년 5월, 일곱 번째 착한 식당으로 소개됐던 전북 부안의 한 간장게장집. 재래식 간장을 사용해 31년째 전통방식으로 간장게장을 담가온 주인공의 정성은 당시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로부터 3개월 뒤 발생한 집단 식중독 사고. 제작진은 이례적으로 착한식당 인증을 취소하고 현판을 수거한 바 있다.

Advertisement
이런 가운데 '먹거리X파일'이 착한 간장게장 찾기에 두 번째로 나선 것이다. 후보로 오른 곳은 30년 전통을 이어온 경북 칠곡의 A간장게장과 현대인 입맛에 맞춘 부산의 B간장게장. 두 간장게장집의 정성 가득한 음식에 시청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먹거리x파일 간장게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먹거리x파일 간장게장, 믿고 먹을 만 한데가 진짜 없구나", "먹거리x파일 간장게장, 경북은 너무 멀다", "먹거리x파일 간장게장, 부산 가면 꼭 먹어보고 싶다", "먹거리x파일 간장게장, 방송 보니 먹고 싶어 미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