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광고는 박태환 선수를 필두로 한 역대 올림픽과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로 구성된 '갤럭시 응원단'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국민의 성원을 담아 최종 목적지인 소치 올림픽 경기장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여정을 담는다.
Advertisement
'갤럭시 응원단'은 올림픽 2연패에 도전하는 피겨 스케이팅 김연아, 세계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의 기대주 심석희 선수를 응원하며, 첫 금메달에 도전하는 봅슬레이 대표팀도 함께 응원한다.
Advertisement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응원단, 갤럭시 노트 3와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며 다가오는 동계 올림픽을 더욱 뜨겁고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성전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광고의 뜨거운 응원 열기는 온라인 응원 릴레이를 통해서도 이어져, 소비자들이 SNS에 로그인한 후 캠페인 사이트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댓글이 쌓여 서울에서 소치까지 향하는 지도가 완성되는 캠페인이 진행된다. 응원 릴레이는 '갤럭시 노트 3 소치, 모두의 올림픽'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sochi2014)에서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갤럭시 노트 3 로즈 골드'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