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은 남자들이 1년 중 가장 기대하는 하루지만 반대로 선물을 준비하는 여자들의 어깨는 무겁기만 하다.
Advertisement
이에 대한 궁금증을 풀기 위해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자사 SNS를 통해 '밸런타인데이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얼마까지 생각하는가?'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Advertisement
응답자들은 '너무 비싼 선물은 오히려 부담스럽기만 할 뿐', '중요한 건 가격이 아니라 정성', '10만원을 넘지 않아도 충분히 좋은 아이템을 고를 수 있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최근 건조해진 날씨로 거칠어진 남자친구 피부가 걱정된다면 남성 스킨케어 세트도 좋다는 게 아이스타일24의 조언이다. 최근 피부를 가꾸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스킨케어 또한 남심을 끌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10만원 이상 가격대의 선물로는 심플한 디자인의 손목시계가 추천 대상에 올랐다.
16%의 응답자들은 5만원 미만 가격대의 선물을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밸런타인데이의 정석 초콜릿이 여기에 적합하다.
이어 4% 기타 의견으로는 '내 존재 자체가 선물인데 뭔 선물을 또 준비하냐', '밸런타인데이 100만원도 좋으니 선물 줄 남친이나 있었으면', '밸런타인데이 선물 주고 차인 적 있는 사람 손?' 등의 응답이 나왔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월 5일까지 '남자가 받고 싶은 선물 BEST 모음전' 행사를 진행 중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