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같은 노력으로도 소용없을 만큼 이미 노화가 진행되었다면 가벼운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처진 얼굴선을 탄력 있게 올려 주는 위한 V라인 보톡스, 이마와 목, 눈가 주름을 개선하는 필러 시술들이 보편화돼 많은 이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피부 나이를 되돌리고 있다.
Advertisement
맥시무스는 이스라엘 Pollegen사의 고강도 집중 에너지를 통한 강력한 SMAS-UP 리프팅 레이저로 효과적인 리프팅 뿐만 아니라 지방세포의 지방질 분해를 촉진하고 지방세포의 사이즈 자체를 줄여주는 시술이다. 바디 쉐이핑에도 효과적이며 특히 미국과 일본 등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Advertisement
Pollegan사의 독자적인 기술로 평가 받는 DMA(Dynamic Muscle Activation)도 함께 방출된다. 에너지가 낮은 고주파의 전류가 근육층의 수출을 유발해 지방층을 쥐어짜는 효과를 준다. TriPollar와 DMA에 의해 분해되고 방출된 지방은 혈관을 타고 이동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거나 몸 밖으로 배출된다.
Advertisement
김해 피부과 닥터초이스의원 최길호 원장은 "시술 시의 통증, 회복기간, 짧은 시술 효과 유지 기간 등으로 동안 시술을 꺼리던 분들도 점차 업그레이드 되는 기술력과 안전성 덕분에 쉽게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특히 맥시무스 리프팅은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50대 이상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엘란쎄 필러의 경우 기존 필러의 효과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결과로 20대부터 50-60대까지 폭넓은 층에서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