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방예담 폭풍 성장, 1년 동안 훌쩍 자라 ‘어느새 훈남’

by
방예담 폭풍 성장
Advertisement
'방예담 폭풍 성장'

Advertisement
'K팝스타2'를 통해 YG엔테테인먼트에 합류한 방예담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K팝스타3)'에서는 참가자 이채영이 YG엔터테인먼트에서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채영이 YG 연습실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을 때 방예담이 딸기 우유를 들고 이채영을 찾아왔다. 두 사람은 어색함에 딸기 우유만 마실 뿐 이야기도 제대로 하지 못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예담과 이채영은 13살 동갑내기로, 이채영이 다가오는 오디션에서 부를 노래는 방예담이 지난 시즌 불렀던 잭슨파이브의 'I want to you back'이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은 방예담이 불렀던 'I want to you back' 영상을 함께 보면서 이야기를 꽃을 피웠고, 이채영은 "방예담의 응원에 힘이 났다"며 즐거워했다.

한편, 방예담 폭풍 성장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방예담 폭풍 성장, 1년 만에 부쩍 자랐어", "방예담 폭풍 성장, 훈남이 보여", "방예담 폭풍 성장, 잘 자라고 있구나", "방예담 폭풍 성장, 아직도 귀여워", "방예담 폭풍 성장, 이제 13살이네", "방예담 폭풍 성장, 건강히 무럭무럭 자랐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