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준영 안재현, 엠카운트다운 새 MC로 낙점...기대감↑

by
정준영 안재현, 엠카운트다운 새 MC로 낙점...기대감↑
Advertisement
'안재현 정준영'

Advertisement
가수 정준영과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Mnet '엠카운트다운' MC로 발탁됐다.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오는 27일 생방송부터 정준영과 안재현이 새 MC로 함께 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에 앞서 Mnet 공식 트위터에는 "요즘 가장 '핫'한 두 남자를 매주 목요일마다 만난다니! 목 빠지게 기다리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엠카' 큐카드 인증샷! 설레는 마음 가라앉히고 이번 주 목요일 저녁 6시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도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 MC로 합류하게 된 안재현과 정준영이 각각 '엠카운트다운' 큐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두 사람의 호흡에 관심이 집중됐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라디오 DJ를 맡은 바 있는 정준영은 안정된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음악적인 부분들을 잘 소개할 것이라 판단했다"며 "'엠카운트다운'에 걸맞은 뛰어난 외국어 실력 또한 장점이다"며 정준영의 MC발탁 이유를 전했다.

또한 안재현에 대해 "안정감 있는 중저음의 목소리는 물론 과거 패션 프로그램에서 MC를 맡는 등 깔끔한 진행 실력을 갖추고 있어 적격이다"며 "두 MC가 만났을 때 보여줄 또 다른 새로운 매력에 제작진도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정준영 안재현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정준영 안재현, 케미 커플의 호흡을 기대하겠습니다", "정준영 안재현, 완전 잘 어울리네요", "정준영 안재현, 둘 다 엄청 뜨는 사람들이네요", "정준영 안재현, 첫 방송 꼭 보겠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준영과 안재현이 MC를 맡는 '엠카운트다운'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