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독일 컴포트 슈즈 가버, 롯데홈쇼핑에서 2014 신제품 론칭

by
독일 컴포트 슈즈 브랜드 가버가 롯데홈쇼핑에서 2014S/S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사진제공=가버
Advertisement
유럽 패션컴포트슈즈 1위인 독일 슈즈브랜드 가버(gabor)가 27일 롯데홈쇼핑에서 2014 S/S시즌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

Advertisement
롯데홈쇼핑의 명품전문 프로그램인 '김선희의 더 럭셔리' 코너에서 론칭되며 오전 10시 20분부터 11시 50분까지 방송된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들 굽 펌프스로 여성에게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앞 코 부분에 메탈릭하고 쿨 한 이미지를 자아내는 크리스탈 장식밴드를 더해 개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고 반발성의 밑창인 풋베드(foot bed)를 깔았고, 발 등을 넓게 감싸는 디자인으로 착화감이 탁월하다. 걸을 때 자연스런 롤링이 가능하도록 앞 코를 살짝 들리도록 디자인 했다. 발 볼이 넓은 사람도 신을 수 있도록 G사이즈로 선보인다. 블랙, 골드, 실버 등 총 3가지 색상이고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가버의 전 제품은 알레르기 테스트를 거친 친환경 부품만 사용하며 염색원료도 나무와 꽃 등에서 추출해 사용한다.

Advertisement
한편, 가버는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다 지난 2012년 홈쇼핑에 런칭한 후, 단 20분만에 완판되며 5억원의 매출기록을 세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가버 마케팅팀의 이형주팀장은 "홈쇼핑에서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가버 매장이 인근에 없어 구매가 힘들었던 지역 소비자 분들의 호응도가 높은 편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