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지우 YG 전격 이적, '한류여신' 합류로 막강 배우 라인 구축

by
최지우 YG 이적
Advertisement
최지우 YG 이적

Advertisement
배우 최지우가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YG엔터테인먼트와 배우 최지우가 전속계약을 맺었다. 최지우는 올해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연기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며, "최지우의 국내외 활동 반경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최지우의 합류는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강화 중인 YG엔터테인먼트에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는 기존 소속배우 유인나에 이어 차승원, 장현성을 영입하며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강화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에 '한류스타' 최지우는 최근 일본 굴지의 여행사 HIS, 일본 롯데 등의 광고모델과 함께 중국 드라마 '도시의 연인'에서 주연을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지우 YG 이적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지우 YG 이적, 양현석과 손 잡았네요", "최지우 YG 이적, 한류가수들과 함께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최지우 YG 이적 새 둥지에서 새롭게 시작하길", "최지우 YG 이적 YG 배우 매니지먼트에 큰 대들보가 될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