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북미 종합 뉴스 매거진 VICE의 인터넷 웹사이트인 VICE.COM은 4일 오전 이번 2NE1의 정규 2집 컴백과 월드투어, 최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대한 소개와 함께 2NE1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2NE1의 리더 씨엘은 VICE.COM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컴백홈'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제작 방식과 전혀 다르게 만들어진 뮤직비디오"라고 밝히며 "우리가 지금껏 냈던 뮤직비디오 중 가장 영화같은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2집 컴백에 대해 "이번 앨범을 위해 스튜디오에 갇혀 살았다. 약 2주 동안 10곡이나 만들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 밖에 3일 미국 유명 매거진 '스핀(SPIN)'과 미국 유명 음악 전문 사이트 '팝더스트(POPDUST)' 역시 2NE1의 컴백과 뮤직비디오에 관해 집중 조명했다.
Advertisement
팝더스트는 "이번 '컴백홈' 뮤직비디오는 공상 과학을 테마로 했으며 특수효과와 CG를 엮어 만든 뮤직비디오"라고 2NE1 뮤직비디오를 개괄적으로 설명했다.
한편, 지난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ALL OR NOTHING'를 통해 정규 2집 신곡 무대를 선보인 2NE1은 오는 3월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방송활동에 나선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