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종현, 김구라 때문에 눈물 "구라 형을 보면 짠하다"

by
라디오스타 종현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씨엔블루 멤버 종현은 MC 김구라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

Advertisement
최근 진행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의 '잘났어. 정말!' 특집에는 씨엔블루가 출연했다.

'라디오스타'에 3번째 출연 중인 종현은 "김구라가 방송에 못되게 나와서 속상하다"며 "예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만났는데 너무 따뜻하고 잘 챙겨주셨다"고 언급했다.

Advertisement
이에 MC 규현은 "인생에서 가장 약해져 있을 때 만난 거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종현은 태어나서 딱 한번 울었다며 "요즘 눈물이 많아졌다. 김구라 형을 보고만 있어도 되게 짠하다"라며 실제로 눈물을 보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씨엔블루 멤버들의 입담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종현 진짜 김구라 때문에 눈물을?", "라디오스타 종현 눈물, 김구라 때문은 아니겠지", "라디오스타 종현 눈물에 정용화 걸그룹 대시까지 꼭 본방사수", "라디오스타 씨엔블루 편, 완전 기대만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밖에도 리더 정용화는 "A급 걸그룹 멤버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나?"라는 규현의 질문에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한 건 맞다"며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