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제작진 "결혼 적령기 유쾌한 30대 커플 될 것"

by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제작진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 될 것"
Advertisement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Advertisement
남궁민 홍진영 '우결4' 합류...제작진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될 것"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 합류한다.

Advertisement
11일 오전 MBC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우결4' 새 커플로 출연한다. 현재 두 사람은 촬영 중이다"고 밝혔다.

이로써 '30대 커플'을 대표하던 배우 이소연과 피아니스트 윤한 커플의 뒤를 이어 남궁민, 홍진영이 새로운 가상 부부로 합류, 11일 서울의 모처에서 첫 촬영을 가졌다.

Advertisement
이에 제작진은 "남궁민-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다.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남궁민 홍진영의 '우결'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어떠한 모습을 보일지 가늠이 안되네요",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홍진영이 엄청 좋아할 것 같네요",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스타일이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어떻게 결혼 생활을 풀어갈 지 기대가 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윤한-이소연 커플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담길 예정이며, 새 커플 남궁민-홍진영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