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여성들의 마음을 빼앗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감동을 고스란히 여자친구에게 전하고 싶다면 '별그대 커플 머그'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별그대'에사 전지현, 김수현이 아파트 테라스서 함께 차를 마시며 사랑을 확인했던 '별그대 커플머그'는 '사랑을 이어주는 징표'로 각인되며 이색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다. 두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의 과정을 담은 아파트 테라스 장면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별그대 커플 머그'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Advertisement
롯데백화점 생활가전 주방바이어 이명빈 과장은 "최근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선물로 실용적인 리빙, 가전 품목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과거 인기스타의 후광효과로 인한 소비가 패션, 주얼리에 국한됐다면 최근에는 주방, 생활가전 카테고리까지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사탕 대신 여자친구에게 IT기기를 선물하는 새로운 화이트데이 풍속이 등장했다. 평소에 선뜻 사지 못했던 IT기기는 비싸지만, 화이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선물이기도 하다. 작고 가벼운 바디를 자랑하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쿨픽스 S6600'은 2.7인치 멀티 앵글 LCD를 채용해 셀프 촬영 등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편리하게 찍을 수 있는 콤팩트 카메라다. 배경을 흐리게 만들어 인물을 부각시키는 '부드러운 인물효과', 8가지로 이미지를 보정하는 '뷰티모드' 등 인물 촬영에 특화된 다양한 효과를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심 공략에 유용하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모바일 프린터도 화이트데이 선물로 괜찮다. LG 2014년형 포켓포토는 여성용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이 높은 게 특징이다.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있는 사진을 블루투스 또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해 즉시 인화할 수 있다. QR코드 및 메시지 삽입 기능에 필터 효과와 액자 기능을 보강해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사진 편집도 가능하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