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8년 활동 기간 동안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윤아와 이승기의 열애설 당시 찍혔던 파파라치 사진을 언급하며 "편의점도 편하게 못 간다던데, 같이 영화는 보나? 차 안에서 무슨 데이트를 하느냐" 라고 질문했다.
윤아는 "그건 오프 더 레코드다. 오프 더 레코드 캠프가 열리면 다 말씀 드리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에 이경규는 "다음 주에 이승기가 나온다. 그 때 차에서 뭘 했는지 알아낼 것"이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윤아는 "그분께 물어보라"며 대답을 떠넘겼다.
한편 이승기는 '힐링캠프'에 스승 이선희와 곧 동반 출연할 예정이어서 윤아 열애에 대한 언급을 할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힐링캠프' 윤아 이승기 "오프 더 레코드" 발언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윤아, 이승기 오프더레코드 발언... 뭐하러 예능 나왔나", "'힐링캠프' 윤아 이승기, 오프 더 레코드 데이트 궁금하긴 하다", "'힐링캠프' 윤아 이승기 열애 오프 더 레코드 아쉽다", "윤아 이승기 열애 오프 더 레코드 하지말고 좀 더 말해주지", "'힐링캠프' 윤아 이승기, 이제 대놓고 돌아다녀도 될 텐데", "'힐링캠프' 윤아 이승기, 오프 더 레코드 안해도 된다.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