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파이낸스센터 500만원 식사권 쏜다…'봄의식탁'을 아시나요

by
Advertisement
서울파이낸스센터가 31일까지 봄을 맞아 '화사하고 맛있는 봄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들이 이용하는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주중에 직장동료와 같이 먹었던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를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Advertisement
이벤트는 총 500만원 상당의 식사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주중에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레스토랑에서 식사 후 지하에 마련된 이벤트 장소에 명함을 넣으면 매일매일 추첨하여 홈페이지(www.sfckorea.co.kr)를 통해 알리고 상품권을 보내준다.

총 48개가 입주해 있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와 최신 트렌드를 지향하는 고급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서울파이낸스센터의 레스토랑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이벤트는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더 브린', 무교동의 '춘산', 스페인의 가지구이와 진짜배기 하몽을 맛 볼 수 있는 '엘쁠라또', 봄맞이 신메뉴로 봄도다리 쑥국과 멍게 비빔밥을 출시한 '불고기 브라더스', 유명 태국 및 동남아시아 전문 음식점 '생어거스틴', 오픈 직후 서울파이낸스센터의 명소가 된 샌드위치 전문카페 'ATOZ', 청계천에 위치한 '던킨 도너츠', 스위스 최고급 수제 초콜릿 '래더라 초콜릿'등 다양한 식음료점이 상품권 행사에 참여했다.

서울파이낸스센터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SNS 등 온라인 이벤트와 연계함으로써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