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리스마 국민 배우 유태웅 '오마베' 전격 합류!

by
Advertisement
SBS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 배우 유태웅의 가족이 새로이 합류한다.

Advertisement
SBS '야인시대', '오 마이 레이디'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 왔던 배우 유태웅의 가족이 '오마베'의 새 식구로 합류한다. 유태웅은 '오마베'를 통해 남편과 세 아들 아빠의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 특히 20~40대 여성 시청 층에 더욱 어필 할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고 있는 배성우PD는 "그동안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어필했던 배우 유태웅의 가족이 '오마베'의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하게 됐다. 차가운 도시 남자의 이미지 뒤에 숨겨져 있던 남편으로서, 세 아들 아빠로서의 유태웅의 모습에 주목하고자 한다. 아빠를 쏙 빼닮은 세 아들과 9살 연하 아내 앞에서 배우 유태웅은 어떤 모습인지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SBS 육아 관찰 예능 '오! 마이 베이비'는 수요일 밤 11시로 방송시간 변경 후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뒤이어 공개될 예정인 유태웅 가족의 합류가 '오마베'에 또 한 번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겨울기자 win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