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출시, '벚꽃 콘셉트' 눈길…가격은?

by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Advertisement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Advertisement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이 출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3일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4월 봄 시즌을 맞이해 벚꽃 콘셉트의 운동화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에 출시된 '999 체리블라썸'은 2014 봄 시즌을 맞아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벚꽃'을 콘셉트로, 파스텔톤의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잘 표현한 제품이다. 특히 999 시리즈 중 최초로 여성 사이즈를 함께 출시한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출시에 앞서 패션 잡지 '오 보이'(Oh Boy!)에서 배우 박수진의 화보를 통해 소개된 후 예비고객들을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dvertisement
999 시리즈는 1996년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스니커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스웨이드와 매쉬 원단을 사용했고 쿠셔닝 기술인 애브조브(ABZORB) 시스템을 신발 뒷꿈치에 적용하여 착화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999 체리블라썸' 핑크색은 220~260(5단위),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민트색은 220~270(5단위), 280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159,000원에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를 포함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1인당 2족까지 구입가능하다.

Advertisement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출시에 네티즌들은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출시, 폭발적인 반응이다",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출시, 관심 뜨겁네",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박수진 화보 공개됐을때부터 관심 뜨겁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