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범준 결혼식, 신부대기실 포착 '미소 가득' 신부 송지수에 그림 선물

by
장범준 결혼식, 임신 6개월 아내 송지수 미모 여전
Advertisement
'장범준 결혼식'

Advertisement
버스커버스커 장범준(24)과 배우 송지수(22)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지난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에서 많은 하객의 박수갈채와 축하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장범준과 송지수는 신부대기실에서 행복한 미소로 하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서 송지수는 그림을 그리는 장범준의 모습을 보며 행복한 표정으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장범준은 버스커버스커의 히트곡인 '벚꽃엔딩'을 축가로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직접 그린 송지수의 그림을 공개해 음악뿐만 아니라 그림에도 소질이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Advertisement
한편 장범준은 버스커버스커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거리문화 활성화 사업에 대한 회사를 설립할 예정이며, 현재 임신 6개월 차인 송지수는 올여름 출산을 앞두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범준 결혼식 진짜 아름다웠을 것 같다", "장범준 결혼식, 무슨 좋은 공연보는 기분일 듯", "장범준 결혼식, 웃는 모습 귀여워", "장범준 결혼식, 송지수 진짜 예쁘네", "장범준 결혼식, 행복하게 살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