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기부, 세월호 희생자에 5천만원 남몰래 기부 '훈훈 연출'

by
수지 기부, 세월호 피해자 위해 5천만원 남몰래 기부..'훈훈함 연출'
Advertisement
수지 기부, 세월호 피해자 위해 5천만원 남몰래 기부..'훈훈함 연출'

Advertisement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수지는 지난 22일 생명나눔실천 광주전남본부 측에 세월호 침몰 관련 일을 위해 써 달라며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에 생명나눔실천 광주전남본부 측은 수지의 기부금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광주지회에 전달했다.

Advertisement
2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수지는 어머니와의 상의 끝에 소속사에도 알리지 않고 익명으로 기부, 조용히 진행했다.

특히 수지 외에도 송승헌 온주완 하지원 김보성 양현석 강호동 추성훈 설경구·송윤아 부부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세월호 참사로 인한 피해자들을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하고 있어 훈훈함을 연출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수지 기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기부, 아직 어린데 마음은 어른이네요", "수지 기부, 얼굴도 예쁜 사람이 마음도 너무 예쁘네요. 정말 부럽네요", "수지 기부, 저렇게 큰 돈을 기부할 생각을 하다니..역시 수지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