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탠리블랙앤데커 디월트(DEWALT)는 파트너십 협약식을 통해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레이스 경주 대회에 필요한 프로페셔널 공구 지원은 물론, 레이스 경주 대회 중 열리는
Advertisement
'피트 스탑 챌린지(Pit Stop Challenge)' 프로모션 이벤트는 차량이 경주 중 마모된 타이어를 새 타이어로 교체하는 실제상황을 가상으로 연출해 타이어 교체 시간만을 측정해, 승부를 가르는 이벤트다. 디월트는 '피트 스탑 챌린지' 프로모션 이벤트에 사용되는 전문 공구를 지원하며,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들에게 돌아가는 공구 제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스탠리블랙앤데커 홍성완 한국 지사장은 "스탠리블랙앤데커의 전문가용 공구 브랜드 디월트는 전 세계 3대 자동차 경주 대회 중 하나인 나스카(NASCAR) 경주대회에도 지금까지 꾸준히 지원을 해왔다"며 "디월트가 전문가용 공구인 만큼, 자동차 업계에서도 널리 사용 될 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이라면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꾸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스탠리블랙앤데커 자사 브랜드 디월트(DEWALT)는 지난 80여 년간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으로 전 세계의 전문기술자, 공업, 상업 및 건설분야의 작업자, 제조 및 유지관리 분야의 종사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