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황후' 마지막회 아쉬움, 에필로그 CF로 '타냥커플 650년 후 재회'

by
기황후 마지막회 후 에필로그 하지원 지창욱 CF
Advertisement
'기황후' 마지막회 후 에필로그가 CF로 공개돼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28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는 '기황후 에필로그'라는 제목으로 650년 전 제대로 사랑을 이루지 못한 '타냥커플'의 현생 버전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노스케이프'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하지원과 지창욱의 TV버전 CF다.

Advertisement
매일 밤 꿈 속에서 같은 남자를 보는 하지원과 얼굴만 알게 된 여자를 그리워하는 지창욱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리고 있다.

특히 CF 첫 부분 MBC '기황후'에서 하지원과 지창욱의 모습이 그려져 환생한 두 사람의 못다 이룬 사랑으로 이어진다. 극 중 하지원을 위해 모든 걸 바친 지창욱은 죽음으로 사랑을 이루지 못했고, 결국 650년 후 환생한 '타냥커플'에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기황후 에필로그 하지원 지창욱 CF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황후 에필로그, 하지원 지창욱 CF에서 다시 만나네", "기황후 마지막회 아쉬웠는데 에필로그로 만나니 반갑다", "기황후 마지막회 후 하지원 지창욱 CF로 계속 이어주길", "기황후 에필로그, 타냥커플의 재회 두근거려", "기황후 마지막회 이어진 에필로그 신선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