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프트뱅크 이대호 2루타 1개, 타율 0.288

by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이대호가 9일 일본 미야자키 이키메노모리 운동공원에서 스프링캠프 훈련을 했다. 청명한 봄날씨에 많은 소프트뱅크 팬들이 경기장을 찾은 가운데 훈련을 마친 이대호가 관중석을 바라보고 있다.미야자키(일본)=정재근기자 cjg@sportschosun.com/2014.02.09/
Advertisement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이대호가 2루타로 장타 행진을 이어갔다.

Advertisement
이대호는 2일 코보 스타디움 미야기에서 열린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원정경기에 4번-1루수로 선발출전해 4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2할9푼에서 2할8푼8리로 조금 떨어졌다.

전날 친정팀 오릭스 버팔로스를 상대로 시즌 4호 홈런을 날렸던 이대호는 2루타를 날리며 타격감을 이어갔다. 0-0이던 4회초 무사 1루서 상대 선발 노리모토의 높게 들어온 4구째 143㎞짜리 직구를 때려 중견수 방면 2루타를 날렸다. 무사 2,3루의 찬스가 이어졌고, 하세가와의 중전안타 때 홈으로 내달려 득점에도 성공했다.

Advertisement
이대호는 1회 2사 3루에선 풀카운트 접전 끝에 3루수 앞 땅볼로 물러나 타점 생산에 실패해다. 6회에는 3루수 앞 땅볼로 물러났고, 8회 1사 1루서는 좌익수 플라이 아웃됐다. 이대호는 3-1로 앞선 8회말 수비 때 좌익수 기도코로로 교체됐다.


이명노 기자 nirvan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