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바라기’ 권오중, ‘노출 의상’ 유인영에 사심 드러내 ‘폭소’

by
'별바라기' 권오중, 유인영 파인 옷에 '사심 드러내'
Advertisement
'별바라기' 권오중, 유인영 파인 옷에 '사심 드러내'

Advertisement
배우 권오중이 유인영의 노출 의상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1일 첫 방송된 MBC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에 출연한 유인영은 "예능에 자주 안 나와서 떨린다. 여기 계신 분들 다 처음 본다. 권오중 선배님과는 MBC '기황후'에 같이 출연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에 권오중은 "하지원과 지창욱, 주진모 팬들은 현장에도 많이 오는데 유인영에게 팬이 있다는 말은 처음 들었다"고 입을 열었다.

특히 권오중은 "유인영이 촬영장에서는 의상을 입어 드레스 입은 걸 처음 봤다"며 "파인 옷을 입어 눈이 간다"고 사심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이날 동반 출연한 송은이는 "연예인 사이에서 유인영이 인기 많다"며 "실물 본 분들이 너무 멋있다고 하더라"고 칭찬을 건넸다.

강호동이 진행하는 '별바라기'는 스타와 해바라기의 합성어로 스타와 그를 사랑하는 팬이 함께 출연하는 심야 토크쇼다.

Advertisement
한편, '별바라기' 권오중 유인영 사심에 누리꾼들은 "별바라기' 권오중 유인영 사심, 너무 웃겨", "별바라기' 유인영, 섹시하다", "별바라기' 유인영, 너무 예뻐", "별바라기' 권오중 유인영 사심, 둘이 친한가봐", "별바라기' 유인영, 앞으로 예능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