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인나 지현우 결별 인정 "각자의 길…서로 응원하기로"

by
유인나 지현우 결별
Advertisement
배우 지현우, 유인나가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Advertisement
14일 TV리포트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유인나와 지현우는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돌아가 각자의 활동에 전념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지현우 측 관계자는 사실을 인정하며 "최근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고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전했으며, 유인나 측 역시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 6일 전역한 지현우는 당시 전역식에서 취재진들의 유인나와 관련한 질문에 답변을 회피해 한 차례 결별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유인나 측은 결별설을 일축한 바 있다.

지현우와 유인나는 지난 2012년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 함께 출연해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유인나 지현우 결별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유인나 지현우 결별 안타까워", "유인나 지현우 결별 대체 왜?", "유인나 지현우 결별, 서로 너무 바빠 데이트할 시간없나", "유인나 지현우 결별,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인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