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마이클 잭슨이 전성기 때 녹음을 마쳤으나 미처 세상에 공개되지 못한 곡들을 엄선, 마이클 잭슨과 생전에도 함께 했던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현대화' 작업을 거쳐 수록한 앨범으로 2010년 'MICHAEL' 이후 공개되는 두 번째 사후 앨범.
Advertisement
GS리테일과 소니뮤직 코리아는 이번 POP카드 1천장 한정반 기획를 통해, 오직 한국 팬들 만을 위한 앨범 '엑스케이프'의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Advertisement
더불어 마이클 잭슨 한정판 POP카드를 얻은 앨범 구매자들에게는 또 한 번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Advertisement
www.popcard.co.kr)에 공개하고, 회원가입 후 추첨된 POP카드 번호를 찍어서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1등에게 POP카드 충전권 1백만원(1명), 2등에게 POP카드 충전권 50만원(2명), 3등에게 마이클 잭슨 앨범 + POP카드패키지(20명), 4등에게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100명)를 선물한다.
한편, POP카드는 GS25와 주요 편의점, GS수퍼마켓, 파리바게트,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전국 제휴 결제처에서 결제 또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할 뿐 아니라 교통카드로도 이용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