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처럼 최근 들어 매끈한 V라인이 미인의 필수조건이 되면서 안면윤곽술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아래 얼굴이 넓고 무거워 인상이 강해 보이는 사각턱의 경우에는 사각턱 절제술을, 넓고 튀어나온 광대뼈로 고집스러워 보이는 광대의 경우에는 광대축소술을 통해 자연스럽게 갸름한 얼굴형을 얻을 수 있다.
Advertisement
신사동 쥬얼리성형외과 안면윤곽센터 홍용택 원장은 "연예인 같은 V라인을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사각턱 수술이나 광대뼈 축소술만으로 부족한 경우가 있다"며 그 원인에 대해 "도드라진 사각턱이나 광대뼈를 절제하고 나면 뼈를 감싸고 있던 지방, 근육, 피부가 남는데 이 여분의 조직이 아래로 처져 수술을 받은 후에도 완벽한 수술의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한다.
Advertisement
쥬얼리성형외과에서 새롭게 런칭한 '타이트V라인'수술은 기존의 사각턱 절제술, 광대뼈 절골술과는 차별화된 신개념의 수술로, 안면윤곽수술 후 쥬얼리성형외과의 '포커스리본리프팅'을 통해 수술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이 '포커스리본리프팅'은 늘어지고 주름진 볼살과 깊게 파인 팔자주름까지 한꺼번에 개선이 가능한 시술로, 뇌수술에 사용되는 안전한 4개의 특수실을 이용해 피부조직을 효과적으로 당겨주는 시술이다. 때문에 기존의 안면윤곽수술 시 염려되는 피부처짐을 예방해주면서, 훨씬 더 갸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