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맨' 정소민, 베이글 몸매 관리법? "韓 페넬로페 크루즈"

by
Advertisement
정소민이 몸매 관리 비법을 밝혔다.

Advertisement
27일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마천리 우리영상아트센터에서 KBS2 월화극 '빅맨'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다희는 정소민에 대해 "선천적으로 타고난 부분인 것 같다. 정소민이 키가 큰 편이 아닌데도 비율이 좋다. 얼굴도 작고 몸매도 베이글녀다"고 밝혔다. 이에 최다니엘은 "정소민은 한국의 페넬로페 크루즈다"고 거들었다.

Advertisement
정소민은 "식이조절을 조금씩은 항상 하는 것 같다. 점심을 거하게 먹고 저녁은 조금 먹는다. 그리고 하루 한끼는 꼭 한식을 먹는다. 식이섬유도 많이 섭취한다"고 전했다.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다 현성그룹 장남 신분을 얻은 강지혁(강지환)이 새 가족들의 정체와 음모를 알고 부조리에 맞서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강동석(최다니엘)과 강지혁의 맞대결, 소미라(이다희)와 강진아(전소민)이 가세한 4각관계 로맨스가 본격화되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26일 방송분이 자체최고시청률(10.3%, 닐슨코리아)을 기록하는 등 월화극 1위 자리의 SBS '닥터이방인'을 맹추격 중이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