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케이가 스마트학습의자 '듀오웨이브' 극장 광고 상영을 기념해 '듀오웨이브-영화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디비케이
Advertisement
인간공학 전문기업 ㈜디비케이(대표이사 정관영)가 스마트 학습 의자 '듀오웨이브'의 극장 광고 상영을 기념해 '듀오웨이브-영화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19일까지 디비케이 공식 홈페이지(www.duoback.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퀴즈 정답의 힌트를 포함한 듀오웨이브 CF를 감상한 후 제시된 문장 속 빈칸을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동반 1인 포함 총 300명)에게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영등포 CGV 5관에서 상영하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0일 휴대폰 문자를 통해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지난 4월 헤드레스트(머리 받침)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한 스마트 학습 의자 듀오웨이브를 출시한 디비케이는 '삽자루'라는 별명으로 더욱 유명한 스타 강사 우형철씨를 모델로 광고영상을 제작했으며, 해당 광고는 현재 롯데시네마와 CGV 등 국내 주요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안홍모 디비케이 영업기획팀장은 "듀오웨이브 극장 광고 상영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영화 초대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 많은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더위를 식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며 "도서 증정, 공연장 의자 교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온 디비케이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채로운 문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