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방송되는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신 슈퍼푸드 렌틸콩, 스피룰리나, 마카에 대해 소개한다.
Advertisement
렌틸콩은 최근 가수 이효리가 아침 밥상 핵심 메뉴로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렌즈 모양처럼 생겨 일명 '렌즈콩'이라고도 불리는 렌틸콩(Lentils)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식이섬유가 바나나의 12배, 고구마의 10배나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양해림도 렌틸콩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했다. 그녀의 다이어트 전 몸무게는 95kg이었으나 50일 렌틸콩 다이어트를 마친 후 결과는 무려 12kg이나 감량된 83kg이였다.
Advertisement
눈에 띄게 홀쭉해진 양해림은 "태어나 이렇게 체중계 위에서 당당했던 적은 처음"이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렌틸콩은 최근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블로그에 공개한 아침밥상 사진에도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dvertisement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에 네티즌들은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진짜 대박이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렌틸콩만 먹어야 하나?",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나도 해볼까?",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내일 방송을 봐야겠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진짜 대박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