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오스트리아 여행권, 다이아몬드 주얼리, 백화점 기프티콘 등 총 589명을 위한 푸짐한 경품이 내걸렸다. 먼저, 여왕의 나라 오스트리아 여행권이 걸린 '카레여왕 맛보고 여왕의 나라로!'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와 구매인증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사랑받는 여자의 비밀'을 주제로, 요리-뷰티 등 생활 속에서 행하고 있는 방식을 청정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또는 카레여왕 구매 영수! 증을 찍어 모바일로 응모하거나, 정원e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총 39명을 추첨, 오스트리아 여행권(2인)과 다이아몬드 주얼리, 베라왕 향수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제품 구매고객은 현장에서 스크레치 카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대형마트에서 카레여왕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즉석 스크레치 카드를 긁어 행운번호를 모바일로 전송하면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가 확인된다. 이를 통해 총 100명에게 황금왕관 귀걸이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실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카레여왕은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전면 교체됐으며, '여왕'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 김성령을 새 광고모델로 기용해 고품격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Advertisement
한편, 청정원 카레여왕은 2010년 이후 연 평균 약 25%의 성장율을 보이며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을 늘려오고 있다. 이는 전체 분말카레 시장이 최근 4년간 3.9%의 연 평균 성장률을 기록한 것과 비교해 고무적인 수치다. 현재 약 20% 수준의 시장점유율을 올해에는 30% 선까지 끌어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