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생생돈까스, 창업박람회서 이색 서비스 제공

by
Advertisement
생생돈까스가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시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는 '2014 서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주목할 만한 것은 생생돈까스가 내건 '배워보고 창업' 프로그램이다.

Advertisement
배워보고 창업 프로그램은 창업에 앞서 브랜드의 전반적인 부분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가맹본사 사무실과 R&D 작업실, 직영점 주방 등이 모두 공개된다.

창업자는 브랜드 선택에 앞서 회사의 규모와 시스템을 한 눈에 접할 수 있게 된다. 이 모든 혜택은 박람회장에서 상담을 받을 시 19만원 상당의 교육수강권과 메뉴시식권으로 증정된다. 교육수강권은 생생돈까스를 개발한 한국외식경제연구소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메뉴시식권은 지정된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생생돈까스 관계자는 "창업시장의 과열경쟁으로 무분별한 정보가 팽배, 체험 창업은 브랜드 선택시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2014 서울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외식을 비롯해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사체험은 물론 무료창업세미나, 사업설명회, 신제품론칭쇼 등도 진행된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